신용카드 현금화 for Dummies

기능을 투믹스의 웹사이트, 모바일 웹에서 사용하시는 회원의 경우,‘네이버/카카오/페이스북/구글의 각 계정으로 로그인 운영정책’이 적용됨을

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(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)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.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.

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.

상품권을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서 구입 할 땐 대부분 현금, 체크카드 / 법인카드 정도로만 구입가능하구요

⑤ "유료서비스"라 함은 "투믹스"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 

할인서비스는 제휴업체의 사정에 따라 다른 할인카드와 중복할인이 제한될 수 있음

“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,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”

이러한 업체들은 노하우가 있을수도 없고 대응이 즉각적인 반응보다는 나몰라라 하는 식에 업체들이 대 다수 입니다. 그래서 재방문율 또한 굉장히 저조하며 가장 중요한 문제로는 앞서 이야기 했듯이 바로 사기에 위험성이 정말 크기 때문입니다.

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.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.

② "투믹스"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"투믹스"는 수수료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.

현재 필요한 현금이 부족하실때에 신용카드를 이용하여서 필요하신 해당 금액 만큼 결제를 하시고 청구에 등록 후 계좌 이체로 현금을 지급 받는 방식 입니다.

아무 것도 모르고 절박한 사람들을 이용할 생각만 하는 제대로 안된 곳이 생각보다 많다고 합니다.

오류안내 전산시스템 사정으로 서비스가 불가하오니 잠시 후 다시 이용하시거나 자세한 사항은 백화점 상품권 신용카드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*** 내돈내산 #신세계상품권구입후기 #신세계상품권온라인사용 후기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